고객을 위한 하루 일정 - 에이풀로지스 롤백포장기
- SEUNGHO LEE
- 5일 전
- 1분 분량
아침에 천안아산역에서 페북에 오늘 여정에 대해서 간략히 기록 했는데...
어찌어찌 긴 하루가 마무리 되었네요.
(음... 실물 사진을 올리기 좀 그래서~ 지브리 스타일로 올려봅니다.
생각보다 잘 그려줘서 고마운 마음이...)
오전에 미팅한 동대문의 고객님께서 계약을 하자 하셔서 전자계약을 통해 올해 1호 계약을 하였습니다.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. 감사! 감사!
첫 미팅을 지난 12월 초에 하고, 계속 고객 니즈를 맞추기 위해 몇 차례 미팅을 하였습니다. 다행이 저희를 신뢰해 주셔서 계약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. 이제 추후 진행되는 일정 모든 부분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!!! 굳게 해 봅니다.
바로 기술이사님과 함께 안성으로 넘어가서 준비된 컴퓨터(화주사 시스템을 설치해야 해서요~) 수령하여 "천안 풍세"로 이동하였습니다.
고객님의 긴급한 사정으로 급하게 발주하여 진행된 주문 건으로, 시간을 쪼개어 설치 및 시운전, 교육까지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.
기존에 저희 설비를 사용하셨던 분들인데, 사정이 있어서 한동안 사용을 못하고 계셨습니다.
이번에 제공해 드린 설비를 사용하시고는 이런 반응이 바로 나왔습니다.
"어머 기계가 너무 예뻐졌네요~" (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~)
"컴프레서 없네요. 너무 좋아요" (이전 사용 버젼은 컴프레서 사용 버젼)
"속도 너무 좋아요~ 예전 보다 빨라진 것 같아요"
저희는 현장에 계신 작업하시는 분들과 교류가 많습니다. 그분들이 현장에서 기계를 사용하시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는 것이 너무 큰 행복입니다. 오늘 그런 모습을 보면서 참 많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.
제가 가끔 "비지니스를 왜 할까?" 라는 생각을 할 때마다 이런 반응을 주시는 고객님들은 저희의 고민의 답이 되어 주시고, 일하는 동력을 주시는 분들입니다.
긴 하루가 지나갔는 데, 소회가 길었던 것 같습니다.
함께 저희 비지니스에 동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, 하시는 모든 일들에 형통함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.
에이풀로지스 010-9498-5851




.png)



댓글